보험에는 기간성보험인 텀라이프와 종신형보험인 홀라이프, 유니버살라이프가 있습니다. 이 보험 모두 각각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텀라이프는 캐쉬가 쌓이지 않고, 계약된 기간동안에 사망할 시에 보상이 되는 상품입니다. 대신에 비용이 저렴합니다.
홀라이프는 캐쉬가 쌓이고, 일생을 통해서 보장되지만,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따라서 어떤 것이 좋다, 나쁘다를 말하기 전에, 예산과 자녀의 나이, 향후 수입등등을 고려해서 사망보상범위와 예산에 맞는 보험료를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각 보험사의 상품별로 장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말씀하신 4개 회사 모두 좋은 회사입니다. 그 이외에도 ING, Allianz, Aviva, Genworth, Axa등등 수많은 좋은 회사들이 있습니다. 각 회사 별 상품마다 특색이 있기 때문에 어떤 것이 좋다 나쁘다라고 말하는 것보다는 본인의 상황에 어떤 상품이 더 잘 맞을까를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그 많은 상품들을 다 비교하기는 힘들기 때문에 믿을만한 에이전트를 통해서 상품을 선택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뉴저지에 계시면 Ridgefield에 있는 저희 사무실로 오시면 각 회사별, 상품별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201) 647-6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