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lease wait.

loading...
list-ad-1
자동차 자동차관리

Q. 정식 서비스 센터에서 상식 이하의 어의없는 상황을 만들었는데요.

지역Massachusetts 아이디w**d200**** 공감0
조회1,937 작성일4/13/2024 2:31:48 PM

정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과장되게 수리견적을 뽑기도 하고, 고의적으로 차량을 손상시켜 수리를 유도하는 정황이 발견되었는데요.  이런경우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하죠? 


내용인 즉슨.. 

차량의 브레이크 부분에 문제가 발생하여 센터에 입고 시켰습니다. 

한달이 지나도 소식이 없어 연락을 했더니, 부품의 재고가 없어 독일에 직접 파츠를 주문해서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군요,

제퓸이 컨테이너로 배를 통해서 오기 때문에 한달 이상 걸릴거라고 말을 덪붙였습니다.

결국 3달을 기다려야 했고, 수리가 끝났다고 연락이 와서 차를 찾아왔는데, 문제가 해결 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입고 시켜 또 두달을 기다려야 했고, 두달후 연락이 왔습니다.

차량의 앞유리가 깨졌으니 내 보험사에 연락해서 교체를 요청하라는 내용 이었습니다. 

왜 유리가 깨졌냐고 물으니 말도안되는 여러가지 이유로 둘러대며 자신들의 잘못이 아니라는 듯이 말을 했고, 어찌되었든 너희들이 고지는 과정에 생긴 일인데 왜 내 보험으로 처리를 해야 하는 이유를 묻자, 이틀후 해명 대신 자신들의 비용으로 교체하기로 결정했으니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며 얼렁뚱땅 넘어가더라구요..  아무튼 수리중에 그런 사고가 생길수도 있다고  생각하며 애써 이해하려고 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차를 받아왔는데,. 역시 이번에도 역시 고치지 못했더라구요,

너무나 짜증 나이만 어쩔수 없이 차량을 다시 입고 시켰는데.. 

이틀후에 연락을 해서 한다는 말이 휠 볼트들이 모두 마모가 되어 교체를 해야한다며 4개 횔의 볼트 20개 전부 교체를 해야 한다며 400달러의 견적서를 보내왔습니다, 

작업하다가 볼트 한두개 손상시킬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4짝 모두의 볼트를 모두 교체해야 한다는 말은 도저히 이해할수 없더군요.. 


볼트의 사진을 찍어서 보내달라고 요청을 했고 그들은 사진을 보내왔습니다, 그러나 그 사진은 내가 입고 시키기 전에 찍어논 사진의 볼트와 같은 제품이라고 보기 힘들정도로 다른 컨디션의 볼트 였습니다. 


이젠 하다하다 고객의 차량에 일부러 데미지를 주는 선넘는 행동을 한다고 생각하니 너무 어의 없고 화가 나네요..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할까요? 너무 화가 나고 괘씸해서 혼내주고 싶은데 어떻하면 좋을까요? 

경찰에 신고 해야 할까요? 아니면 다른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전문가님들의 소중한 조언을 기다립니다. 

list-ad-1
회원 답변하기

0/1000

* 등록된 총 답변수 0개입니다.

첫번째 전문가 답변을 남겨주세요!
list-ad-1

자동차 분야 질문 더보기 +

list-ad-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