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보험사가 비품비용으로 지급을 하면, 정품을 넣을 경우에 차주가 추가로 부담해야 하니까 보험사가 이래라 저래라 할 사항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냥 보험회사에 현금으로 본인 또는 차량수리센타에 손해배상액을 지불할 것을 요구하세요. 그런데 어떤 보험이길래 빡빡하게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자동차 엔진오일 압력 +1
자동차 밧데리 경고등 +2
차박사님 갈켜주시와요 +2
서 보천 목사님 께, +3
장기주차 +1
자동차 진동문의 +1
브레이크 교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