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모그 체크 하시고 차를 가지고 DMV에 가셔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차량등록증, 면허증이 있으면 등록 가능할 것입니다.
혹시 모르니까 여권과 I-20도 같이 가지고 가 보시기 바랍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자동차 엔진오일 압력 +1
자동차 밧데리 경고등 +2
차박사님 갈켜주시와요 +2
서 보천 목사님 께, +3
장기주차 +1
자동차 진동문의 +1
브레이크 교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