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 택시 많이 있습니다. 편도 요금이 옐로우 캡은 120-130불 정도 나온다고 합니다.
한인이 운영하는 택시는 편도 100불 정도 합니다.
왕복을 하시려면 200불 정도입니다.
면허국에서 볼일 보고 오시려면 대기료도 드려야 할 것입니다.
전에 제가 아는 분이 250불에 갔다 왔던적이 있습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3개입니다.
자동차 엔진오일 압력 +1
자동차 밧데리 경고등 +2
차박사님 갈켜주시와요 +2
서 보천 목사님 께, +3
장기주차 +1
자동차 진동문의 +1
브레이크 교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