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금과 교토위반자학교에 가는 비용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2-3주 뒤에 다른 메일이 옵니다.
그것을 가지고 교통위반자 학교에 가셔서 교육 받으신 후에 수료증을 법원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자동차 엔진오일 압력 +1
자동차 밧데리 경고등 +2
차박사님 갈켜주시와요 +2
서 보천 목사님 께, +3
장기주차 +1
자동차 진동문의 +1
브레이크 교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