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면허는 다시 따지 않아도 됩니다. 그냥 갱신하시면 됩니다.
갱신하는데 문제 없습니다. 벌점이 있으면 필기 시험만 치시면 됩니다.
혹시 트래픽 스쿨도 하기시 원하시면 한국에 가셔서 인터넷으로 하시면 됩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2개입니다.
자동차 엔진오일 압력 +1
자동차 밧데리 경고등 +2
차박사님 갈켜주시와요 +2
서 보천 목사님 께, +3
장기주차 +1
자동차 진동문의 +1
브레이크 교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