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영주권카드를 잃어 버렸다면 이민국에 가셔서 재발급 받으세요. 그 또한 재발급 비용을 내셔야합니다.
운전면허증은 다시 DMV에 가셔서 재발급 받으세요. 재발급 비용은 50불 정도입니다.
이에 정 불안하시면 해당 경찰국에 가셔서 분실신고 하세요.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리엔트리 퍼밋 신청방법 +1
영주권자 해외체류 문의 +1
영주권 갱신 신청시 +1
영주권 갱신 신청 후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