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의 아이디만 있으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도 마찬가지입니다.
면허증만 있으면 되지 시민권자와 비시민권자 간에 차이는 없습니다.
면허증을 타주의 면허증으로도 자동차는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도 조금 늦게 한다고 페널티를 물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것은 주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까 님이 계신 주의 DMV 웹싸이트나 직원에게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3개입니다.
자동차 엔진오일 압력 +1
자동차 밧데리 경고등 +2
차박사님 갈켜주시와요 +2
서 보천 목사님 께, +3
장기주차 +1
자동차 진동문의 +1
브레이크 교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