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원할 경우에만 가시면 됩니다.
교통위반자학교에 가지 않으면 벌점이 1점 올라갑니다.
이 벌점은 3년 동안 있습니다.
벌점이 있으면 3년 동안 보험료가 인상이 됩니다.
그리고 벌점이 누적되어 1년에 4점, 2년에 6점, 3년에 8점이 될 경우에는 면허가 정지 당하게 됩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3개입니다.
자동차 엔진오일 압력 +1
자동차 밧데리 경고등 +2
차박사님 갈켜주시와요 +2
서 보천 목사님 께, +3
장기주차 +1
자동차 진동문의 +1
브레이크 교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