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비싸야 신용있다고 한인들 생각해서 비싸게 팝니다.
정수기 갖다 놓고 얼마 지나면 잘 안쓰게 되고 필터바꾸고 뭐하고 해서
아주 귀찮습니다. 사고 나서도 계속 돈 들어 갑니다.
세일할때 마켓에서 물 구입하는것이 훨씬 위생적이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사지 마세요. 비 위생적이고 비 효율적입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병으로 관광여행 취소 +3
여권 갱신 +1
여권사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