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이면 SSI에 notice를 주지않아도 되는 걸로 압니다.
미국온지 얼마 안되서 차사고가 나서 일을 못하기 때문에 SSI를
받는다는 말입니까?
여기서 극빈자구호금 평생 받고 사는 것 보다 친구와 자녀가 모두
한국에 있으면 한국에서 사는 것이 더 좋습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2개입니다.
주택소유와 SSI +4
SSI 지원 자격 문의 +2
소셜연금 나이 +6
RMD 인출 관련 +1
2026년 텍스 보고 +2
SSA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