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정해지는 이 세율은 실업 보험금이 많이 나간 회사일수록 세율이 높아집니다. 지난 2년은 실업 보험을 청구한 기록이 없는 회사도 이 세율이 전반적으로 올랐습니다. 실직자가 너무 많아서 모두 올린 것이지요.
* 등록된 총 답변수 2개입니다.
주택소유와 SSI +4
SSI 지원 자격 문의 +2
소셜연금 나이 +6
RMD 인출 관련 +1
2026년 텍스 보고 +2
SSA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