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배우자가 66세가 되면 수령액이 인상됩니다. (35%에서 50%?)
2. 70세에 받는 금액이 늘었다면, 그에 50% (?)를 받으니 인상이됩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4개입니다.
주택소유와 SSI +4
SSI 지원 자격 문의 +2
소셜연금 나이 +6
RMD 인출 관련 +1
2026년 텍스 보고 +2
SSA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