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면허증을 받은 사람도 있겠지만 보안상 문제점이 들어 나면서 다시 원 상태로 돌아 가는 바람에 새로 신청한 사람은 최소 6개월 이상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그러니 어쩔수 없이 나올때 까지 dmv로 가셔서 다시 임시 면허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2개입니다.
리엔트리 퍼밋 신청방법 +1
영주권자 해외체류 문의 +1
영주권 갱신 신청시 +1
영주권 갱신 신청 후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