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의 세금보고를 하면 40 크레딧을 받아 때가되면 사회보장연금을 어느 나라에 살던지 미국정부로부터 받게 됩니다.
시민권자이니까 한국에 세금보고 할 의무는 없습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주택소유와 SSI +4
SSI 지원 자격 문의 +2
소셜연금 나이 +6
RMD 인출 관련 +1
2026년 텍스 보고 +2
SSA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