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 ofice에서 disability claim을 리비유해서 완전히 노동력을 상실했다는 것이 서류상으로
증명되면 받게됩니다. 아주 힘들기에 한국사람 중에 받는 경우가 별로없지요.
신장투석을 한다고 무조건 장애자가 되는 것이 아니고 서류상으로 아픈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주택소유와 SSI +4
SSI 지원 자격 문의 +2
소셜연금 나이 +6
RMD 인출 관련 +1
2026년 텍스 보고 +2
SSA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