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은 내셧는지요? 세금을 내셧으면....
제생각엔 주급을 좀 올려달라하세요.... 그럼 주인이 장사않된다고 쉬라고 하면 실업수당수여자가 되네요.
* 등록된 총 답변수 3개입니다.
주택소유와 SSI +4
SSI 지원 자격 문의 +2
소셜연금 나이 +6
RMD 인출 관련 +1
2026년 텍스 보고 +2
SSA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