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도 국민연금을 들 수가 있습니다, 거소신고를 하고 들어 두시면, 연금 받을 때, 한국과 미국의 연금(미국의 쇼셜)이
받는곳에서 합산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주택소유와 SSI +4
SSI 지원 자격 문의 +2
소셜연금 나이 +6
RMD 인출 관련 +1
2026년 텍스 보고 +2
SSA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