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등록증으로 DMV 검사와 스모그첵 하는데 운전하고 끝나면 번호판 받으면 됩니다.
등록비는 질문하신 분이 걱정하는 것처럼 밀린 2년치와 벌금 그리고 내년 것까지 3년치를 내야 합니다.
내년 꺼 1년치만 내려면 가족이름으로 등록하면 됩니다.
그러는 것이 번거로우면 본인이름으로 하고 사정을 이야기하면 벌금은 안내도 됩니다.
잘 생각 해서 결정하세요.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자동차 엔진오일 압력 +1
자동차 밧데리 경고등 +2
차박사님 갈켜주시와요 +2
서 보천 목사님 께, +3
장기주차 +1
자동차 진동문의 +1
브레이크 교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