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은 여권으로 타시면 됩니다.
제 생각에는 그 면허증으로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다음에 제가 공항에 갈 일이 있으면 물어보겠습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3개입니다.
자동차 엔진오일 압력 +1
자동차 밧데리 경고등 +2
차박사님 갈켜주시와요 +2
서 보천 목사님 께, +3
장기주차 +1
자동차 진동문의 +1
브레이크 교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