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면허증과 임시등록증을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그런데 리스를 하셨으면 딜러에서 등록을 다 해 주기에 기다리시면 차량등록증이 올 것입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2개입니다.
자동차 엔진오일 압력 +1
자동차 밧데리 경고등 +2
차박사님 갈켜주시와요 +2
서 보천 목사님 께, +3
장기주차 +1
자동차 진동문의 +1
브레이크 교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