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런 경험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며칠 있으니까 첫번째 페이먼 내라는 통지서가 와서 돈을 지불했습니다.
그리고 계속 탔습니다.
그 다음에도 계속 페이먼 통지서가 왔고, 아무 이상이 없었습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자동차 엔진오일 압력 +1
자동차 밧데리 경고등 +2
차박사님 갈켜주시와요 +2
서 보천 목사님 께, +3
장기주차 +1
자동차 진동문의 +1
브레이크 교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