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받은 날로부터 지금 3개월이 되었으면 이미 법원 출석일이 지났을 것 같습니다.
티켓 받은 지역의 법원에 연락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티켓 받은지 3개월이 되었으면
법원에 출석하지 않아서 체포 영장이 발부되었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빨리 관할 법원에 연락해 보시기 바랍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자동차 엔진오일 압력 +1
자동차 밧데리 경고등 +2
차박사님 갈켜주시와요 +2
서 보천 목사님 께, +3
장기주차 +1
자동차 진동문의 +1
브레이크 교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