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얼마전에 한인들이 많이 사용한다는 온라인 크레딧 프로세싱 회사 사장님 동생분과
통화 후 화를 참지 못하고 Missy USA에 속풀이 방에 속풀이를 하였습니다.
사건의 개요-하기의 내용을 적었습니다.
?제가 오늘 온라인 오더 회사의 사장님과 통화를 하였습니다.
발단은 가게 개점하면서 A 회사의 사장님과 온라인 오더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계약 시 숨은 비용이 청구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분명히 말씀드렸습니다. 비용이 발생하면 지금 알려 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정말 없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설치 당일 라인 설치를 해야 한다면 설치 비용을 청구하셨습니다. "제가 없다고 하지 않았느냐고 물으니" "이번 한 번만 내라"고 합니다.
저는 믿음이 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계약을 해지 하기로 하였습니다.
추후 사항은 2년이 지난 시점인 지금 제가 사용하지도 않고 알지도 못하는 회사에서 추심한다는 메일을 처음 받았습니다.
그래서 A 사장님께 전화를 하니 제가 해지해야 했다고 하더군요.
문제는 제가 이 사이트에 가입되어 있었다는 사실을 몰랐다는 것입니다. POS 회사 사장님이 만들고 관리한 내용입니다.
그래서 저는 해지를 할 수도 요금을 낼 수도 없었습니다.
메일을 받은 적이 없으니깐요? 사장님 마이클이 누구입니까? 그 사람이 만들었다고 합니다.
여기가 핵심입니다.
6개월 지나서 알았어도 회사 책임 아니고 너 책임이다. 나는 모른다.
사장님이 모른다고 외면하시면 사장님이 돈 준다고 안준 내용 캡처본과 그간의 서류를 Missy USA에 똑똑하신 분들에게 묻겠다고 하니
Missy USA 사장님한테 말해서 제가 올리면 차단하겠다고 합니다.
Missy USA 사장님은 친분이 있으면 마음대로 차단하실 수 있는지요? SD Saram 사장님과도 친하셔서 글을 지울 수 있는지….전 정말 미국에, 갤럭시에 녹음 기능이 있었으면 했습니다.
그래서 A 회사 사장님이 말씀하신 거 잊지 않으려고 제가 기억을 더듬어 제 휴대전화에 녹음하였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내용이 왜곡되거나 잊을까 봐요….
1. Missy USA 사장한테 말해서 차단할 것이다.
2. 법적으로 자신 있으면 해봐라.
3. 언제 일인데 지금 와서 그러냐- -전 어제 알았습니다. 처음 메일 받았습니다. 추심한다고.
4. 전화하지 말아라….지난번 안 준 100불은 준다. 추심 건은 네가 할 일이다.
정말 화나고 억울하고 그러는데 전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정말 갤럭시 녹음 기능 있으면 녹음한 거 확 풀고 싶습니다. - --기능이 만들어 지기를….
* 등록된 총 답변수 0개입니다.
고국방문 +2
특정 인종 대상 광고 +1
돈을 주지 않아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