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lease wait.

loading...
list-ad-1
이민/비자 영주권

Q. 영주권자 해외체류 문의

지역California 아이디j**esoh2**** 공감0
조회938 작성일6/24/2026 3:01:05 PM

안녕하세요.


영주권자가 한국에 나갔다가 병원치료 문제로, 리엔트리 퍼밋없이 1년이 지날경우에

미국에 재 입국시에 문제가 되는지요.


친절하신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list-ad-1
회원 답변하기

0/1000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전문가 답변글
최경규 님 답변 답변일 6/25/2026 9:05:42 AM

리엔트리 퍼밋 없이 해외 연속체류가 1년을 넘기는 경우, 영주권을 포기하신 것으로 간주되어 재입국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banner

변호사

최경규

직업 변호사

이메일 greencardandvisa@gmail.com

전화 714-295-0700

list-ad-1

이민/비자 분야 질문 더보기 +

추천전문가

list-ad-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