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SSA 를 SSI 라고 하지 않았겠지요? SSA내가 낸 세금으로 받는 것입니다. 이것은 한국에서도 받게 되지요. 그런데 받는 돈이 좀 되면 한국의 기초연금은 못 받는 것입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주택소유와 SSI +4
SSI 지원 자격 문의 +2
소셜연금 나이 +6
RMD 인출 관련 +1
2026년 텍스 보고 +2
SSA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