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 "얼굴은 마음의 창이며 소화기의 증상이 표면으로 나타나는 곳입니다" 저는 지금 KBS 과학 뷰티 주최 세미나에 "파동의 이용한 몸과 마음건강"이란 주제로 세미나차 한국을 방문 중입니다. 얼굴이란 마음의 건강함을 지표를 볼 수 있는 곳으로 특히 뇌의 주파수 범위가 나타나는 곳입니다. 인간의 뇌 주파수 범위는 72-90MHz이지만 정상적인 뇌 주파수 범위는 72MHz입니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25세의 건강하고 훤칠한 청년이 파동 검사를 해 보겠다고 지원하여 검사를 하니 "용서하지 못하는 마음"과 함께 췌장, 위, 대장, 십이지장의 파동 주파수가 현저히 낮게 질병 수준으로 나타나고 있었습니다. 무엇을 "용서하지 못하느냐?"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에 자신은 "4년 전인 21세에 정말 인생을 살고 싶지가 않아서 4층에서 투신을 하였는데 크게 다친 데가 없었다. 다시금 열심히 살아가고 있지만 소화기 병 때문에 고생을 하고 있다."
우리 모두는 진단에 놀라고 치유해 주겠다고 하니 다들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당연 소화기를 치유하니 그 자리에서 통증을 느끼며 "위와 장이 불룩해진다. 너무 신기하다" 하며 믿지 못합니다.
소화기의 경락이 얼굴을 지배하고 마음이 얼굴로 나타나니 뷰티를 업으로 하시는 분들이 다시 한번 몸속을 치유해야 함과 함께 마음도 같이 치유해야 함을 여실히 증명한 현장이었습니다.
우리의 몸은 육체와 양자 에너지장 그리고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파동 분석장치로 파동에너지 진단이 가능한 것입니다. 다시 한번 저희 파동 병원에서는 이러한 손톱, 머리카락, 사진을 통해서 양자 에너지장을 분석하여 현재와 미래에 나타날 질병들을 예측하고 그 나타날 질병을 미리 여러 가지 치유 방법(한약, 침, 파동수, 주파수 에너지 치료)를 통하여 질병을 예방할 뿐만 아니라 근원을 치유하는 방법을 선택하기에 아픈 모든 이의 희망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이번에 서울에서 가지고 가 새로이 선보일 순금을 이용한 골드 파동 치유법으로 뷰티를 포함 난치 불치병을 치유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