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비자 > 시민권

시민권 온라인 신청

ID: ohxxx56m 작성일: 09/11/18

안녕하세요. 저는 영주권을 받은지 5년이 다 되어가고 이제 시민권 신청을 하고있는데, 몇가지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저는 아직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중이고, status는 independent 입니다. 학교를 편입하면서 2년 정도는 같은 주 이지만 다른 지역에서 살았습니다. 하지만 mailing address는 5년 내내 같은곳(부모님 집) 이었습니다. 이번 학기가 마지막 학기이고 half time 학생입니다 그리고 저번주 부터 full time job 을 잡게 되어 일을 시작했습니다. 제가 온라인으로 작성하면서 궁금한점은:
1. Residence History 에 mailing address(부모님집)만 적어도 되나요? 아님 학교때문에 살았던곳까지 전부 넣어야 하나요? 만약에 다 넣어야 한다면, 집을 옮겨다닐때 마다 신고를 해야된다고 들었는데 지금이라도 하여야 하나요?
2. 제가 학생이기 때문에 세금신고를 2016, 2017 을 하였습니다. 어짜피 income이 없었어서 그 전에는 한적이 없습니다. 괜찮을까요?

감사합니다.

전문가 답변

  • 성명: 케빈 장
  • 직업: 변호사
  • 전화: 213-221-1188

안녕하세요

1) 엄밀히 말해서 본인이 거주했던 주소를 적는 것이므로, 사실대로 기입하시기를 권해드리겠습니다. 다만 거주지가 일정하지 않았던 경우에는, 한곳 주소로 기입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2) 큰 상관 없을듯 사료됩니다.

감사합니다.

네티즌 답변

ID: Bingo 작성일: 09/12/18


1.부모님 주소와 학교 때문에 살았던 주소도 함께 기록해야 합니다.

2.16.17년 세금보고 만 기록하면 됩니다.

인터뷰에 가면
심사관이 IRS에 접속해서 세금신고 한 것을 보면서 인터뷰 하고
수입이 없는 학생신분 상태기 때문에 문제될 것은 없을 것입니다.